헬스케어는 개인이나 집단의 건강을 총괄적으로 관리하고 개선하기 위한 모든 조치와 서비스

진료 및 의료 서비스:
병원 및 의원: 질병이나 부상으로 인한 진료를 제공하는 의료 기관이 포함됩니다.
의사와 간호사: 환자의 진단, 치료, 조언을 제공하는 의료 전문가들이 헬스케어에 기여합니다.

예방 및 건강 증진:
예방 접종 및 스크리닝: 예방 접종 프로그램과 질병 스크리닝을 통해 질병의 예방과 초기 발견에 기여합니다.
건강 캠페인과 교육: 건강한 생활 습관, 올바른 식단, 정기적인 운동 등을 촉진하기 위한 활동과 정보를 제공합니다.

치료 및 재활:
의약품 치료: 질병이나 증상을 치료하기 위해 의사에게 처방된 의약품을 통한 치료입니다.
물리치료와 작업치료: 부상이나 질병으로 인한 기능 저하를 개선하기 위한 물리치료 및 작업치료가 있습니다.

정신 건강 서비스:
심리치료와 상담: 정신 건강 문제에 대한 치료와 상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신경과학적 치료: 정신 질환의 치료에 신경과학적 접근을 사용하는 서비스가 있습니다.

소액결제No1

공중 보건 및 감염병 관리:
공중 보건 캠페인: 전염병 예방, 국민 건강 증진을 위한 캠페인이 있습니다.
감염병 관리: 전염병의 감염 예방과 대응을 위한 서비스가 포함됩니다.

헬스케어 기술:
전자 의료 기록 (EMR): 환자의 의료 정보를 전자적으로 기록하고 관리하는 기술입니다.
텔레메딕신과 원격 모니터링: 환자의 건강 상태를 원격에서 모니터링하고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술적인 방법이 있습니다.

Scroll to Top